FM 103.1 MHz   홈으로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ID
PW
 







   
   
   
 

초교파연합집회 '하나되게 하소서!' 28일 개최
이름 : 관리자 조회 : 61






대구 지역의 여성 성도들로 구성된 초교파여평신도회는 연합집회인 '하나되게 하소서' 개최를 20여 일 앞두고, 지역 교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대구성시화운동본부가 매주 수요일 아침마다 주최하고 있는 '수요아침 기도회'를 주관한 자리에서 회장인 김영숙 권사는 "에큐머니즘 신학에 대한 이견으로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과 합동이 분리되면서 어수선 하던 때에 '하나되게 하소서'가 시작되었다"면서 "초교파적으로 하나님 말씀에 귀를 기울여 성령으로 하나가 될 수 있는 집회로 개최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말했다.

예배에서는 '믿음의 승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부본부장 윤재철 목사(대구중앙침례교회 담임)가 "믿음을 가진 사람에게는 담대함과 인내하는 마음이 있다"면서 "믿음의 과정은 능력이요. 믿음의 결과는 기쁨이다"고 강조했다.

'성령으로 하나되게!'라는 주제로 오는 8월 28일부터 2일 간 대구서문교회에서 열리는 연합집회 '하나되게 하소서'는 올해 34회째를 맞아 김운성 목사(부산땅끝교회)와 이찬수 목사(분당우리교회), 오세원 목사(대구칠곡교회), 김형민 목사(대학연합교회), 강성혜 전도사(필그림스 찬양단 대표)를 강사로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대구성시화운동본부는 다음 주 열리는 '수요아침 기도회'는 기독미술선교협회가 주관하여 진행된다고 밝혔다





목록보기



8.15 경축식 

'하나되게 하소서..

초교파연합집회 ..

동대구역 고가교..

범어교회 주최 <..

대구시,갑을상사..

'기도'의 힘으로..

대구CBS 전, 현직..

제8회 대학진학지..

청주 수해지역 장..

대구 치맥페스티..

제11회 딤프 폐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