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103.1 MHz   홈으로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ID
PW
 







   
   
   
 
대구기독교총연합회 김기환 목사 취임감사예배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93




대구기독교총연합회(이하'대기총') 김기환 대표회장의 취임감사예배가 12월 3일 오후 3시 대구 동광성결교회에서 드려졌다.

이 자리에는 대구CBS 감일근 본부장, 대기총 증경회장 신일웅 목사, 이진훈 수성구청장, 대기총 법인이사장 류재양 장로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제25회 대표회장 김기환 목사는 취임사에서 "4년 전 대기총에 첫 발을 들였다"면서 "그동안 4명의 대표회장을 거치면서 대기총은 급진적이고 바람직한 모습으로 발전해 왔다"고 자평했다.

이어 김 목사는 "시민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는 축제인 대구부활절연합예배와 22개 교회와 단체가 공동 진행하는 동성로 성탄 축하 음악회 등 대구 시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목사는 또 반동성애위원회를 새롭게 구성했으며, 산하기관 관계 회복을 통해 행복하게 주의 영광을 위해 움직일수 있는 기관이 되도록 모든 임원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예배 설교에서는 직전회장 이승희 목사(반야월교회)가 '우리가 할 일'이라는 제목으로 "이 땅을 위하여 성을 쌓으며 성 무너진 데를 막아야 한다"며 교회 연합과 보수에 온 힘을 써달라"고 당부했다.


제25회 신임 임원진 명단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 - 김기환 목사(동광성결교회)
상임회장 - 박병욱 목사(대구중앙교회)
총무 - 최원주 목사(남덕교회)
서기 - 송기섭 목사(동막교회)
회록서기 - 남정우 목사(하늘담은교회)
회계 - 홍석환 장로(강북성산교회)
감사 - 최영은 장로(범어교회), 손방호 장로(동천제일교회), 김도문 장로(서문로교회)